외환 거래 사기 싱가포르 항공사
항공 여행은 여전히 가장 안전한 옵션입니다. 요즘은 안전합니다. 보안 관리가 최근의 이집트 항공기 804에 발생한 사건에 대한 조사를 계속하면서 많은 여행객들이 다음 비행에 탑승 할 때 직면하는 위험에 대해 의문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통계학 쇼 비행기로 비행하는 것은 여전히 가장 안전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국제 항공 운송 협회 (IATA)에 따르면 2015 년 3700 만 대에 3 억 명의 사람들이 안전하게 날아 갔으며, 같은 해에 전세계 비행기 충돌이 122 건 발생했습니다. 898 명의 사람들이 목숨을 잃는다 이것은 총 승객 수의 작은 비율로 10 년 평균보다 낮고 지난 12 개월보다 항공 안전이 더 좋은 것으로 평가된다. 항공 분석가에 따르면 2016 년은 최근 항공 역사에서 가장 안전한시기 중 하나 이집트 항공기 MS804와 스페인 항공기의 Germanwings A320의 3 월 추락과 같은 항공 사고에도 불구하고 o 뒤셀도르프, 독일 및 두바이에서 러시아까지 플라이 두바이 항공. 대부분의 연구 그룹에 따르면 비행기 여행은 여전히 버스 또는 자동차 여행과 비교할 때 가장 안전한 여행 형태 중 하나입니다. 운전 및 비행 통계는 직접 비교할 수는 없지만, 자동차 여행에 대한 항공 여행의 안전성을 뒷받침하는 연구 연구에 따르면 매년 미국에서 교통 사고로 사망 할 확률은 10 만 명당 100 명, 즉 100 만 명당 100 명입니다. 대조적으로 비행기에서 사망 할 확률 사고는 전 세계적으로 1400 만분의 1도되지 않습니다. 다른 연구에 따르면 항공 사고로 사망하기까지 비행 할 수있는 평균 연수는 14,176입니다. 물론 그 수는 얼마나 많은가에 따라 다릅니다. 그래서 왜 그렇게합니까? 많은 사람들이 여행 할 때 불안 증상을 경험합니다 왜 평지가 날아 다니는 위험이 실제로있는 것보다 큽니까요. 운전보다 비행을 두려워하는 이유에 대한 질문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그 것입니다. 비행기에 앉아있을 때 통제력이 부족하면 불안감이 생깁니다. 익숙하지 않은 조종사의 자비로 공중에 매달려있는 생각은 특히 먼 거리를 여행하는 사람들에게는 두려운 것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균적인 운전자보다 나은 것으로 연구 결과 보여주었습니다 자동차의 바퀴 뒤에 앉아 있으면 엄청난 자신감과 자기 통제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미디어는 두려움을 증가시킵니다. 다른 항공기 여행객을 두려워하는 또 다른 이유는 비행기 추락 사고는 자동차 사고보다 자동차 사고보다 훨씬 치명적이며, 그들은 미디어 헤드 라인을 붙잡습니다 몇 분내에 우리는 그 경로, 승객 수 등에 대한 정보를 얻었고 사망자와 그 가족들에 공감합니다 모든 비극적 인 교통 사고가 뉴스에 세부 사항으로 제시되면 사람들은 스스로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같은 동정을 경험하고 자동차 사용의 안전성에 의문을 갖기 시작할 수도 있지만, 아마안에 하락이 있을지는 의문이다 항공기를 하이재킹하는 테러리스트의 위협은 비행기 여행자의 정신에 들어선 또 다른 두려움이다. 공항이나 기차보다 비행기에 테러 음모가 더 많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마도 비현실적이다 우리의 두뇌는 우리에게 다르게 말해줍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공중에서 수천 킬로미터의 높이에서 통제가 완전히 벗어난 느낌은 폭발하는 폭탄이나 땅에있는 총기 미친 테러리스트로부터 도망 갈 가능성보다 더 두려운 것 같습니다 항공기 여행을 지금까지보다 훨씬 더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보안 분야에서 많은 일들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완전한 증거가 될 수는 없으며 항상 일어날 수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항공 여행은 다른 교통 수단보다 통계적으로 안전합니다 우리는 목적지에 성공적으로 도달 할 수 있기를 바랄뿐입니다. Cina Coren은 전 월스트리트 중개인이자 재정적 자문위원이었습니다. 그녀는 통신 분야에서 석사 학위를 소지하고 수년 동안 저술했습니다. g 인터내셔널 뉴스 아울렛 및 저널리즘 관련 간행물에 대해 Cina는 인터넷 기사 및 블로그를 작성하고 뉴스를 읽는 데 필요한 여러 신문을 읽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책임의 한계 DailyForex는 의존으로 인한 손실이나 피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분석, 거래 신호 및 외환 브로커 리뷰를 포함하여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해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는 반드시 실시간 또는 정확하지는 않으며 분석은 작성자의 의견이며 DailyForex 또는 그 직원들 마진에 대한 통화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레버리지 상품 손실은 초기 예금을 초과 할 수 있고 자본은 위험합니다 Forex 또는 다른 금융 수단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를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 우리는 당신에게 가치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우리가 검토하는 브로커 중 한 곳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랭킹 및이 페이지에 나열된 브로커 중 일부를 포함하여 브로커로부터 광고비를받습니다. 모든 데이터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 날짜, 브로커와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법적 고지 DailyForex는 시장 뉴스, 분석, 거래 신호 및 Forex 브로커 리뷰를 포함하여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에 의존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는 반드시 실시간 또는 정확하지는 않으며 분석은 저자의 의견이며 DailyForex 또는 직원의 권고를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마진에 대한 통화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레버리지 상품 손실은 초기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으며 자본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Forex 또는 다른 금융 상품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신중하게 협조해야합니다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검토하는 모든 브로커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브로커로부터 광고 비용을받습니다. 우리의 순위와이 페이지에 우리의 모든 데이터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브로커와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DailyForex All Rights Reserved 2006-2017. 비행 중의 M370 승객들은 파렴치한 당사자들이 분실 한 제트기의 비극에 대해 현금으로 알면서 4 월에 자신들의 지식없이 4 월에 개최 된 두 개의 자선 저녁 식사가 그들에게 자금을 모으기로했다고 덧붙였다. 그들은 말레이지아, 중국, 인도네시아라고 불리는 비정부기구가 MCI 이슬람 문화 및 Econtrade가 4 월 21 일 세레 먼반, 네그리 셈 빌란에있는 한 호텔과 5 성급 호텔에서 저녁 식사를 조직했다고 밝혔다. 세리 켐 바간에서 3 일 후. 그들은 그 사건에 관해 조직과 협의를하지 않았고, 정보를 얻거나, 동의를 얻지 못했다고 말했고, 그러한 사건이 자신의 지식없이 명예롭게 드러난 것을 알면 충격을 받았다. Petaling에있는 경찰 보고서 자야 (Jaya) 목요일 MH370 승객의 가족은 온라인으로 발표 된 기사를 통해 사건에 대해 알아 냈다고 말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가족들은이 보고서에서 약 500 석 그 행사는 RM1,500에서 RM10,000 사이의 가격으로 예약이 이루어졌고 테이블 예약은 RM2,000에서 RM15,000 사이였습니다. NGO가 일반인들이 기부하기 위해 은행 계좌 번호를 제공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MH370 패밀리 페이스 북 페이지에 게시 된 것으로 가족들은 그와 같은 사건을 알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저녁 식사 도중 수집 된 돈을 결코받지 못했다는 사실과 대중이 그러한 사건을 알았 음을 대중이 알 수 있도록 경찰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그 돈이 우리에게 분배되었다고 생각할 것이라고 우려하고있다. 그들은 또한 보고서를 제출 한 사람이 Datuk Andrew Lim에게 사건에 대한 명확한 설명을 요구 한 사람이 경찰 보고서를 제출했다고 말하면서 Lam은 연락을 취했을 때, 말레이시아 내부자에게 M370 승객의 가족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그를 불렀고 그를 위협했다고 말했습니다. 두 명의 다른 사람들이 나를 부르 더니 그들은 저녁 식사에 관해 물었고 매우 무례했습니다. 내가 정말로 주최자가 아니라고 말하면서 그들이 정말로 가족 구성원인지는 모르겠다. 나는 단지 후원자 였고 더 명확히하기 위해 MCI에 글을 남기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내 말을 듣지 않았다. 그들은 Lim을 말했다. 그들은 나를 위협했다. 그들이 나를 붙잡기 전에 나는 더 빨리 달릴 거라고 말했다. 나는 틀린 일을 전혀하지 않았다. 그래서 내가 목요일에 사업가로서의 나의 명성을 지키고 내가 틀린 일을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경찰 보고서를 제출했다. 그는 말했다. MCI 무슬림 문화 및 Econtrade 회원, Seremban과 Seri Kembangan의 두 가지 기능 모두 참석했음을 시인했으나 중국 무용단의 문화 공연 스폰서로 만 참가했다. 공연은 행사의 일부였다. 예, Seremban과 Seri Kembangan 그러나 저녁 식사는 M370 가족을위한 기금을 모으는 것을 언급하지 않았다 참석 한 사람들은 그 기능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고 있었다고 Lim은 말했다. 그는 Seremban에서의 기능이 주 정부에 의해 조직 된 문화 행사 나는 그 자리에서 중국으로부터 들어온 문화 무용수들의 복지를 돌보고 있었다. 기능을 수행하는 동안 어떤 목적을 위해 기금을 모으지 않았다. 림은 약 500 명이 참석 한 세리 켐 바간의 다른 행사는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의 회교도들과의 유대 관계를 맺는 저녁 식사. 그 행사에는 입찰이 있어야했지만 제대로 진행되지 않았다. 돈도 모으지 않았다. MCI 계획에 온라인으로 게시 된 기사에 대해 자선 임원은 가족을위한 기금 마련을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초기 의도 였지만 나중에 철회했다고 말했다. 림은 또한 MCI의 은행 잔고 증명서를 경찰에게 제출했다고 말했다. 나는 숨길 것이 없다고 MCI 부위원장은 말했다. Datuk Seri Abdul Shukor Mohsin은 자신이받은 전화를 알고있었습니다. ACD Razimi Ahmad는 경찰이 2014 년 6 월 7 일 두 보고서를 모두 받았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신용 카드로 88 번 청구되었으므로 은행에 전화하여 나는 기억하지 않았다. 자신의 웹 사이트에서 최근에 구매 한 물건을 은행에서 알았습니다. 내가 알지 못했던 모든 프리미엄 회원에게 부과 한 회비입니다. Streetdeal로부터 나에게 요금을 청구 할 것이라는 알림을받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프리미엄 회원이 될 의도가 없어 환불을 요청하기 위해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이것은 답변이었습니다. StreetDeal의 인사. 회사의 재량에 따라 회원 자격이 개정되었으며 회원 가입비는 2014 년 1 월 1 일부터 적용됩니다. 따라서 프리미엄 고객은 연회비에서 분기당 회비로 변경됩니다. 따라서 분기 별 회원 비는 88입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Magentar 고객 서비스 Executive StreetDeal Singapore Pte Ltd. T 65 6361 0888 F 65 6535 7882.305 Alexandra Road 05-15 밴티지 자동차 센터 Singa pore 159942.이 전자 메일은 88 건이 내 카드를 취소하고 은행에 지불 거절을 요청한 이후의 쿼터 요금으로 온라인에서 인터넷 검색을하고 많은 사람들이 속임을 당했음을 알고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퍼뜨려야합니다. 덧붙여, 나는 그들의 돈을 돌려 주려고 페이스 북 페이지에 코멘트를 남겼지 만, 내 코멘트를 삭제하고 다른 사람들의 코멘트를 볼 수 없도록 차단했다. 보고 된 바와 같이, 경찰은 사기꾼에 대해 경계해야한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싶다. 페이스 북 계정에 무단 액세스하여 실제 계정 소유자로 가장하여 불행한 사건을 조장하기 위해 페이스 북 친구들에게 대출 또는 재정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2014 년 1 월부터 2 월까지 최소 6 건이보고되었으며 19,000 건이 속임을당했습니다 공중의 일원은 그런 사기의 피해자를 피하기 위하여 뒤에 오는 방범 측정을 채택하기 위하여 생각 나게한다. 결코 송금을 옮기지 않거나 신용 카드 또는 온라인을주십시오 요청 정보와 수신자의 진위 여부를 확인하기 전에 계좌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ii 이러한 성격의 메시지를받을 때 계정 소유자에게 알립니다. 이것은 또한 자신이 실제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iii 어떤 형태의 도움을 제공하기 전에 그의 가족이나 다른 친구들과 확인하십시오. 이 범죄와 관련된 정보가 있으면 1800-255 0000으로 경찰 핫라인에 전화하거나 999로 전화하여 긴급 경찰 지원 정보 또한 온라인으로 제출하십시오. 모든 정보는 엄격하게 기밀로 유지됩니다. Forex Scams. As Forex 시장은 당신에게 놀라운 투자 수익을 줄 것을 약속하며, 지난 몇 년 동안 극도로 인기가있었습니다. 그러나 종종 Forex 거래자는 Forex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고 Forex 중개인이 정확히 수행하는지 Forex 중개인은 상인을 사기위한 많은 공간을 만듭니다. 복잡한 산업과 심지어 실험도 마찬가지입니다. 거래자들이 복잡한 거래 계획에 피해를 입 힙니다. Forex 사기에 대한 몇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를 살펴 보겠습니다. 변종 1 전체 패키지. 이 전문가는 거짓말을하는 도둑에 의해 당신의 방법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커미션을 생성하기위한 고객 계정, 고객에게 큰 이익을 가져다 줄 소프트웨어 판매, 엄청난 돈을 벌어들이는 고객의 거짓 주장, 고객 계정 및 허위 마케팅 절도 Forex 사기는 고객을 정교한 광고로 끌어들입니다. 신문, 라디오에서 듣거나 인터넷 웹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Forex 발기인은 종종 투자자가 통화 가격 상승을 예측하는 능력과 위험이 낮은 고수익성 주장 등 다양한 보증을 통해 사기를 꾀합니다. 교환 외환, 외화 선물 및 옵션 계약은 불법이며 사기 또는 사기 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투자자 상대적으로 낮은 초기 투자로 수 주 또는 수개월에 걸쳐 수만 달러의 고수익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투자자의 돈은 외환 거래에 사용되지 않지만 단순히 도난 당합니다. 아래 동영상보기 희생자로부터 몇 가지 추가 팁, 외환 사기, 훈련 과정 및 헤지 펀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변동 2 컴퓨터 조작으로 스프레드를 묻습니다. 이 사기는 어떻게 작용합니까? 분석가와 연구자 팀이 하루 종일 시장을보고있는 훌륭한 팀에 따르면 Forex 거래에 대한 고유 한 시각과 유용한 분석 제공 입찰가와 물가 사이의 포인트 스프레드는 기본적으로 브로커를 통해 처리되는 앞뒤 거래의 커미션을 반영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는 브로커간에 크게 다르며 통화 쌍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브로커는 일반적으로 예를 들어 EUR USD에서 2 ~ 3 포인트의 스프레드가 정상이지만 7 pips 이상의 스프레드가있는 경우 좋은 투자로 인한 잠재적 이익은 모두 커미션으로 10 분이 수수료는 중개인의 주머니에서 스스로 발견했습니다. 오늘, 그가 수수료를 요구한다고 브로커를 찾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이 프로모션에 속지 마십시오. 그는 여전히 스프레드의 차이에서 돈을 벌고 있지만 스프레드 현재 규제가되어 있고 스프레드는 조금만 허용된다. 그러나 CFTC, NFA 또는 그들의 원산지 국가에 의해 규제되지 않는 해외 소매 금융 브로커가 여전히 존재하며, 이들 기업이 대면 할 때 돈으로 싸서 사라지는 것은 아주 쉽다 변칙적 인 조사에 의한 위대한 설명 변종 3 Commingling Funds. In 법률에서 commingling은 신탁이 고객의 보살핌에서 보유하고있는 자금을 자신의 자금과 섞어서 어떤 자금이 속하는지 결정하기 어렵게 만든 신뢰의 위반입니다 신탁에게 그리고 클라이언트에 속하는. Forex 사기에 올 때, Commingling 기금 설명에 동일한 팀은 Forex 중개인에게 투자자의 MO의 다량을 내놓는 기회를 준다 브로커가 거래하는 동안 재정적으로 이익을 얻고 결국 고객의 돈으로 사라집니다. 외환 거래자가주의 깊게 보았을 때 경계 할 수있는 경계를 지키면 자신이 알 수있는 특정 경고 신호가 표시됩니다. 직선 및 협소 한 경우 브로커가 투자자 계정에서 금전 출납을 허용하지 않았거나 거래소에 문제가있는 경우 거래자는 즉각 통보해야합니다. 또한 높은 수준의 보장 - 다른 외환에 비해 훨씬 높은 수준 브로커 - 상당한 회의론과 함께 볼 수 있어야합니다. 변이 4 로봇 자동화 시스템. 놀랍지 않아요. 기술의 진보와 함께 특히 사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의심스러운 중개인은 상인이 자고있을 때도 자동 거래를 생성한다고 주장하는 자동 거래 시스템을 판매합니다. 그늘진 회사는 수천 달러를 위해 특별 패키지를 판매합니다. 이러한 것들은 인터넷에서 무료로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로봇은 공식적인 검토를 위해 독립적 인 출처에서 테스트를받지 않았습니다. 거래 시스템의 매개 변수와 최적화 코드는 대개 유효하지 않으며 시스템이 끝날 무렵 시스템은 완전히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신호를 사고 파는 것으로 결론지었습니다. 변종 5 가짜 투자 기금. 모든 종류의 HYIP 기금은 사기꾼을 위해 일하기 때문에 모든 곳에서 악명 높게 나타났습니다. 높은 수익률 투자 프로그램 기금은 돈을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최상의 수익률을 보장합니다. 자신의 외환 펀드 에서이 Ponzi 계획을 판매하는 개념은 어제의 투자자가 내일의 투자자에 의해 갚아야한다는 것입니다 사기꾼이 작동하는 방법 펀드가 잠재 고객을 다 쓴다면, 그것은 닫히고 그것을 가지고 어떤 돈을 취합니다 . 변종 6 신호 판매자 회원. 로봇과 마찬가지로, 특정 신호 판매자는 부자가되기 위해해야하는 거래에 대한 정보를 판매한다고 주장합니다. 트릭은 - y 서비스 신호에 대한 매주 또는 매월 요금 청구 당신이 돈을 잃을뿐만 아니라 거래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어떤 것도 제공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거의 모르십니까? Forex에서 이익 보장이없는 경우 브로커, 시스템 또는 신호 판매자를 특징으로하는 컴퓨터 및 검색 리뷰를 사용하십시오. 고객의 증명서가 진짜인지, 자신의 웹 사이트에서 오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Check 모든 외환 포럼과 구글 브로커의 이름에 이어 사기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그들의 웹 사이트를 매우 조심스럽게 확인하십시오. 전화 번호와 이메일이있는 합법적 인 연락처 페이지가 없다면, 또 다른 붉은 깃발이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외환 시장을 알아낼 기적의 소프트웨어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누군가가 그 돈을 소유한다면, 왜 그 돈을 팔 것입니까? 제공되는 버튼을 사용하여이 페이지를 공유함으로써 귀하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알리십시오. DMA MMA gro 최고 경영자 (CEO) 인 Malik Noureed Awan (28 세)은 사기 혐의로 2 년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 두바이 법원은 지난 10 월 30 일 두바이 법원이 지난 4 월에 체포 된 파키스탄 사업가에 대해 유죄 평결을 내렸다. 폰지 (Ponzi)와 같은 투자 계획은 엄청나게 붕괴되어 엄청난 피해를 입은 투자자들을 오랫동안 남겨 두었습니다. 평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모호한 온라인 외환 거래소 인 MMA Forex에 투자 한 투자자는 판결. 나는 투자를 회복 할 수 없을지 모르지만 적어도 사바가 기반을 둔 두 인도 엄마가 말했다. 그녀는 45,000 파운드를 잃어 버렸다. 그것은 그녀의 인생의 저축이었다. 두바이 - MMA에 투자하기 위해 Dh100,000 은행 대출을받은 필리핀계 필리핀 인 Forex는 큰 승리라고 MMA는 우리의 신뢰를 배반했습니다 그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지난 몇 주간 우리가 겪었던 외상에 종결을 가져올 것입니다 많은 투자자, 그러나 그는 평결을 기쁘게 생각하지 않았다. 불과 2 년 전 나는 가혹한 형량을 예상하고 있었다고 파키스탄 간부가 말했다. 그는 온라인 투자자 그룹을 이끌었다. 그는 실망했지만 낙담하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그룹 회원들은 감옥에 갇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아완을 상대로 다수의 소송을 제기했다. 그는 계속해서 법정 투쟁을 벌이지 않으면 안된다고 MMA 그룹은 판결을 내렸다. 심판을 말하는 투자자들에게 SMS 일방적이며 고등 법원에서 항소 할 것입니다. 이 사건은 곧 기각 될 것이고, SMS는 읽힐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공식 페이스 북 페이지는 다른 라인을 넘었습니다. 이것은 나를 저지른 모든 사람들을위한 메시지입니다. 나를 파멸시키고 자하는 사람들 좋은 수사를 시작하는 것이 더 좋다. 일단 수사가 끝나면 끝날 것이기 때문에 너는 나를 위해 계획 한 모든 나쁜 것들에 대해 돈을 내야 할 것이다. 나는 너를 파괴시키지 않을 것이다. 저 또는 나의 사업은 이제는 시간의 문제입니다. 내 시간이 다가 오면 나는 당신을 모든 것을 몰아 낼 것입니다. 투자에 대한 믿을 수없는 매월 수익에 대한 약속에 따라, 수백 명의 의심하지 않는 UAE 주민들이 MMA Forex 겉으로는 실행 가능하지만 유지할 수없는 다른 모델과 마찬가지로 Ponzi 형 제도는 지속될 때까지 좋았습니다 UAE 당국이 올해 초 Al Nahda에있는 MMA Forex s Mai 타워 사무소를 해체했을 때 버블이 마침내 파열되었습니다. 오래 전에 많은 투자자들이 알 구후 경찰서는 MMA에게 돈을 돌려달라고 요구했다. MMA는 처음에는 항공사, 은행 및 기타 사업체를 운영하는 대기업이었던 것처럼 모든 사람에게 돈을 지불 할 것이라고 주장함으로써 공황 상태의 투자자에 대한 두려움을 완화하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XPRESS는 회사를 두 9 월 11 일과 18 일에 각각 별도의 기사가 나왔습니다. MMA 항공사는 서류상에만 존재하며 상업 비행을 할 수있는 라이센스가 없음을 밝혀 냈습니다. 본 조사에서는 본질적으로 종합 상사 인 MMABank GT가 여러 국가에서 피하는 기업 MMA Forex는 두바이 정부 또는 UAE 중앙 은행에 상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VG Bank에 등록되어 있다고 주장합니다. Investment Bank AG는 또한 독일 기업이 자신과 어떤 관계도 맺지 않았다고 밝히면서 중공을 증명했습니다. Air Travel Still 안전은 요즘 날고있다. 보안 당국자들은 최근 퇴역 한 EgyptAir에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에 대한 조사를 계속하고있다. 804 편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다음 비행기를 탑승 할 때 직면하는 위험에 대해 의문을 제기 할 수는 없습니다. 비행기로 비행하는 것이 여전히 가장 안전한 여행 방법 중 하나입니다. 2015 년 3 억 5 천명 이상이 3700 만대의 항공편으로 안전하게 날아갔습니다 , 국제 항공 운송 협회 (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 IATA에 따르면 같은 해에 전 세계에서 122 건의 비행기 추락 사고가 발생하여 898 명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이는 총 승객 수의 10 % 미만이며 항공 분석가들에 따르면, 2016 년은 이집트 항공기 MS804와 독일 항공기 A320의 3 월 추락과 같은 항공 사고에도 불구하고 최근의 항공 역사상 가장 안전한시기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스페인과 뒤셀도르프, 독일, 두바이에서 러시아까지 플라이 두바이 (Flydubai) 항공. 대부분의 연구 단체에 따르면 비행기 여행은 여전히 가장 안전한 여행 형태 중 하나입니다. 버스 또는 자동차 여행 운전 및 비행에 대한 통계는 직접 비교할 수 없지만 자동차 여행에 대한 항공 여행의 안전을 뒷받침하는 숫자가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미국에서 매년 교통 사고로 사망 할 확률은 약 10 100,000 명당 100 만 명 또는 100 만명당 비행기 사고로 사망 할 확률은 전 세계적으로 1 천 4 백만 분의 1도되지 않습니다. 다른 연구에 따르면 항공 사고로 사망하기까지 평균 비행 시간은 14,176 그 숫자는 얼마나 많은가에 따라 다르다. 그래서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여행 할 때 불안 증상을 경험하게 되는가? 왜 평평한 비행 위험이 실제로있는 것보다 더 큰가? 왜 누군가가 운전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두려워하는지는 비행기에 앉아있을 때 제어 할 수없는 것이 불안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익숙하지 않은 조종사의 자비에 의해 공중에서 정지되는 생각은 특히 tho 장거리 여행하기 그리고 연구 결과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균적인 운전자보다 낫다는 것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자동차의 휠 뒤에 앉아 있으면 엄청난 자신감과 자기 통제감을 갖게됩니다. 미디어는 두려움을 증가시킵니다. 다른 이유는 많은 항공사 여행객들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비행기 추락 사고는 자동차 사고보다 자동차 사고보다 훨씬 치명적이며 종종 언론의 헤드 라인을 잡아줍니다. 우리는 사고 경로와 승객 수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 받고 있으며, 사망자와 그 가족과 공감합니다. 모든 비극적 인 교통 사고가 뉴스에서 세부적으로 발표되면 사람들은 같은 동정심을 경험하게 될 것이며 자동차 사용의 안전성에 의문을 갖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자동차 사용량이 감소 할 것이라는 점에는 의문의 여지가 있습니다. 비행기를 공중 납치하는 테러리스트의 위협은 비행기 여행자의 정신에 들어간 또 다른 두려움이다. 아마 t를 믿는 것이 비현실적이다. 공항이나 기차역보다 비행기에 테러 음모가 더 많이 생길지 모르지만 뇌는 우리에게 다르게 이야기합니다. 폭발하는 폭탄이나 총기 미친 테러리스트로부터 도망 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보다 훨씬 안전하게 항공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보안 분야에서 많은 일들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완전한 증거가 될 수는 없습니다. 항상 일어날 수있는 위험 여전히 항공 여행은 다른 교통 수단보다 통계적으로 안전하며 우리는 목적지에 성공적으로 도달 할 수 있기를 바랄뿐입니다. Cina Coren은 전 월스트리트 중개인이자 재무 고문입니다. 인터내셔널 뉴스 아울렛 및 저널리즘 간행물을 위해 수년간 글쓰기를했습니다. 시나 (Cina)는 인터넷 기사 및 블로그를 쓰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여러 신문을 역으로 읽습니다. 이 뉴스의 상단에 y. Risk 면책 조항 DailyForex는 시장 뉴스, 분석, 거래 신호 및 외환 브로커 리뷰를 포함하여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에 의존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는 필연적으로 실시간이나 정확하지 않고 분석은 저자의 의견이며 DailyForex 또는 직원의 권고를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마진에 대한 통화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레버리지 제품 손실이 초과 할 수 있으므로 초기 예금 및 자본 위험에 처해 있음 Forex 또는 다른 금융 상품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우리는 검토하는 모든 중개인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브로커로부터 광고비를받습니다. 이 페이지의 내용 모든 데이터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브로커에게 직접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책임의 한계 DailyForex는 신뢰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분석, 거래 신호 및 외환 브로커 리뷰를 포함하여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에 관한 정보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는 반드시 실시간 또는 정확하지는 않으며 분석은 작성자의 의견이며 DailyForex 또는 그 직원들 마진에 대한 통화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레버리지 상품 손실은 초기 예금을 초과 할 수 있고 자본은 위험합니다 Forex 또는 다른 금융 수단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를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 우리는 검토하는 모든 중개인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랭킹 및이 페이지에 나열된 일부를 포함하여 브로커로부터 광고비를받습니다. 모든 데이터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정보를 검증 할 것을 권장합니다 브로커와 직접. DailyForex 판권 소유 2006-2017.
Comments
Post a Comment